[LCK 컵] T1, DRX 상대로 첫 승리 기록
2025.01.18. 오후 7:17T1이 LCK 컵 첫 경기를 DRX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와 전략적인 운영이 돋보였으며, 스노우볼을 성공적으로 굴리며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1세트: 전략적 운영과 교전 승리
초반 우세 확보
T1은 초반 탑 갱킹을 통해 ‘레이지필’의 이즈리얼을 제압하며 경기를 주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유충 전투에서도 이득을 취하며 게임의 흐름을 장악했습니다. 특히, 전령 타이밍에 ‘리치’의 귀환을 방해하며 중요한 오브젝트를 가져갔습니다.
DRX의 반격
DRX도 만만치 않은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너’의 신 짜오를 자신의 정글에서 빠르게 잡으며 추격에 나섰고, ‘구마유시’의 자야를 미드에서 제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DRX는 교전을 통해 아타칸 사냥에도 성공하며 전투의 균형을 맞추려 했습니다.
결정적 전투
T1은 드래곤 영혼 전투에서 DRX를 완벽히 제압하며 경기를 자신의 페이스로 끌고 갔습니다. 드래곤 영혼과 바론까지 차지한 T1은 경기의 주도권을 놓치지 않으며 첫 세트를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2세트: 스노우볼의 완벽한 전개
초반 스노우볼 조합의 위력
2세트에서 T1은 ‘구마유시’의 케이틀린을 중심으로 초반부터 강력한 스노우볼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라인전부터 DRX를 압도하며 12분 만에 골드 차이를 4,000 이상 벌렸습니다. 교전과 오브젝트 점령에서도 완벽한 운영을 보였습니다.
DRX의 희망과 한계
DRX는 ‘유칼’의 빅토르를 중심으로 반격을 시도했습니다. 바텀 전투에서는 T1의 ‘케리아’의 엘리스와 케이틀린을 잡아내며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T1은 드래곤 3스택을 기반으로 무난히 드래곤 영혼을 가져가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결론
T1은 DRX를 상대로 강력한 경기력을 발휘하며 LCK 컵 첫 승을 기록했습니다. 공격적인 운영과 교전 능력, 오브젝트 관리가 돋보였으며, DRX의 저항에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T1의 활약이 기대됩니다.